Update 주간 업데이트: 7월 31일

сервер апдейт ко.jpg


인챈트/합성 레벨 제한 업데이트


heavenly-talisman.png
천상의 탈리스만

  • 천상의 탈리스만이 추가되었습니다.
  • 천상의 탈리스만(각인)은 장신구 강화 주문서(각인)을 사용해 최대 +10까지 강화할 수 있습니다. 각 인챈트 값에 대한 통계는 다음과 같습니다:
인챈트 레벨성공 확률인챈트 효과
0-<기본 효과>
방어력 +200
마법저항 +200
최대 HP +200
모든 크리티컬 피격 대미지 -1%
+160%<기본 효과>
방어력 +400
마법저항 +400
최대 HP +400
모든 크리티컬 피격 대미지 -2%
+250%<기본 효과>
방어력 +600
마법저항 +600
최대 HP +600
모든 크리티컬 피격 대미지 -3%
+340%<기본 효과>
방어력 +800
마법저항 +800
최대 HP +800
모든 크리티컬 피격 대미지 -4%
+435%<기본 효과>
방어력 +1000
마법저항 +1000
최대 HP +1000
모든 크리티컬 피격 대미지 -5%
+530%<기본 효과>
방어력 +1200
마법저항 +1200
최대 HP +1200
모든 크리티컬 피격 대미지 -6%
+628%<기본 효과>
방어력 +1400
마법저항 +1400
최대 HP +1400
모든 크리티컬 피격 대미지 -7%
활 무기 내성 +2%
+726%<기본 효과>
방어력 +1600
마법저항 +1600
최대 HP +1600
모든 크리티컬 피격 대미지 -9%
활 무기 내성 +4%
수면 내성 +3%
홀드 내성 +3%
+824%<기본 효과>
방어력 +1800
마법저항 +1800
최대 HP +1800
모든 크리티컬 피격 대미지 -11%
활 무기 내성 +6%
수면 내성 +6%
홀드 내성 +6%
모든 크리티컬 대미지 +3%
+922%<기본 효과>
방어력 +2000
마법저항 +2000
최대 HP +2000
모든 크리티컬 피격 대미지 -13%
활 무기 내성 +8%
수면 내성 +9%
홀드 내성 +9%
모든 크리티컬 대미지 +5%

<특수 효과>
리미트 카운트
피격 시 일정 확률로 대상에게 디버프를 적용.
발동 확률: 1%
지속 시간: 3 초
디버프:
공격 횟수를 1회로 줄입니다.
+1020%<기본 효과>
방어력 +2500
마법저항 +2500
최대 HP +2500
모든 크리티컬 피격 대미지 -15%
활 무기 내성 +10%
수면 내성 +12%
홀드 내성 +12%
모든 크리티컬 대미지 +10%

<특수 효과>
리미트 카운트
피격 시 일정 확률로 대상에게 디버프를 적용.
발동 확률: 2%
지속 시간: 3 초
디버프:
공격 횟수를 1회로 줄입니다.
  • 천상의 탈리스만(각인)은 엘코인 상점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:
카테고리품목레벨 제한가격
장비
enchant-kit-heavenly-talisman-sealed.png
천상의 탈리스만 강화 패키지 (각인)
90+1.500 l-coin.png 엘코인

신규 상자

  • 새로운 상자가 게임에 추가됩니다:
    tactical-chest.png
    전술 상자 (각인)
    . 다음과 같은 변경 사항이 도입됩니다:
    • 현재 아이템의 변경사항:
      • package-hunters-earring.png
        사냥꾼의 귀걸이 팩 (각인): 아이템이 가능한 보상으로 추가됩니다.

신규 빛나는 상자 묶음

  • L2 스토어에 신규 빛나는 상자 묶음이 출시됩니다:
카테고리품목구매 한도가격
패키지
tactical-chest-shiny.png
빛나는 전술 상자 (각인)
- 500 개
계정당 1회15 발란스
  • 빛나는 상자는 현재 상자의 개선된 버전입니다. L2 스토어의 빛나는 상자 묶음을 통해서만 획득할 수 있습니다.
  • 빛나는 상자에는 일반 상자와 비교하여 다음과 같은 변경 사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(새로운 변경 사항은 강조 표시됨):

확정 랜덤


  • 아이템변경사항
    aether-pack.png
    에테르 팩 (각인)
    획득양이 증가합니다: 2 → 4 개
    enchant-kit-heavenly-talisman-sealed.png
    천상의 탈리스만 강화 패키지 (각인)
    해당 아이템이 확정 보상으로 추가됩니다.
    획득양: 1 개
    ancient-adena.png
    고대 아데나
    해당 아이템이 확정 보상으로 추가됩니다.
    획득양: x5

  • 아이템변경사항
    transcendent-upgrade-stone-sealed.png
    초월 강화석 (각인)
    획득 확률이 대폭 증가합니다.
    spellbook-coupon-3-stars-sealed.png
    3성 마법서 교환권 (각인)
    획득 확률이 3배 증가합니다.
    spellbook-coupon-2-stars-sealed.png
    2성 마법서 교환권 (각인)
    획득 확률이 3배 증가합니다.
    spellbook-coupon-1-star-sealed.png
    1성 마법서 교환권 (각인)
    획득 확률이 3배 증가합니다.
    package-hunters-earring.png
    사냥꾼의 귀걸이 팩 (각인)
    아이템이 가능한 보상으로 추가됩니다.
    획득양이 증가합니다: 1 → 2 개.
    hardins-soul-crystal.png
    하딘의 집혼석 Lv1 (각인)
    획득양이 증가합니다: 1 → 4 개.
    adens-soul-crystal-weapon.png
    아덴의 집혼석 Lv1 - 무기 (각인)
    획득양이 증가합니다: 1 → 6 개.
    해당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을 확률이 증가합니다.
    adens-soul-crystal-armor.png
    아덴의 집혼석 Lv1 - 갑옷 (각인)
    획득양이 증가합니다: 1 → 9 개.
    해당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을 확률이 증가합니다.
    package-brooch-lv1.png
    브로치 Lv1 팩 (각인)
    획득양이 증가합니다: 2 → 6 개.
    package-talisman-bracelet-lv1.png
    탈리스만 팔찌 Lv1 팩 (각인)
    획득양이 증가합니다: 2 → 6 개.
    package-agathion-bracelet-lv1.png
    아가시온 팔찌 Lv1 팩 (각인)
    획득양이 증가합니다: 2 → 6 개.
    spirit-rune-sealed.png
    정령의 룬 (각인)
    획득양이 증가합니다: 1 → 2 개.
    elixir powder.png
    엘릭서 가루 (각인)
    획득양이 증가합니다: 1 → 2 개.
    dye-booster.png
    염료 강화제 (각인)
    획득양이 증가합니다: 1 → 3 개.
    해당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을 확률이 증가합니다.
    hidden-power-booster-sealed.png
    잠재력 강화제 (각인)
    획득양이 증가합니다: 2 → 6 개.
    해당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을 확률이 증가합니다.
    charging-stone-of-random-craft.png
    일반 제작 1회 충전석 (각인)
    획득양이 증가합니다: 1 → 2 개.
    daily-augmenting-stone-pack.png
    제련석 상자 (각인)
    획득양이 증가합니다: 2 → 6 개.
    해당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을 확률이 증가합니다.
    daily-enchant-scroll-pack.png
    강화 주문서 상자 (각인)
    획득양이 증가합니다: 2 → 8 개.
    talisman-crystal-pouch.png
    탈리스만 결정체 파우치 (각인)
    획득양이 증가합니다: 2 → 10 개.
    해당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을 확률이 증가합니다.
    venir-talisman-fragment-sealed.png
    베니르의 탈리스만 조각 (각인)
    해당 아이템은 다음으로 대체됩니다:
    gaius-talisman-fragment.png
    가이우스의 탈리스만 조각 (각인) - 5 개.
    해당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을 확률이 증가합니다.
    1720789534423.png
    켈빔 인형 조각 (각인)
    아이템이 가능한 보상으로 추가됩니다.
    획득양: 9 → 15 개.
    해당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을 확률이 증가합니다.
    andreas-van-halter-doll-shard.png
    안드레아스 반 홀터 인형 조각 (각인)
    아이템이 가능한 보상으로 추가됩니다.
    획득양: 9 → 15 개.
    해당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을 확률이 증가합니다.
    behemoth-doll-shard.png
    베히모스 인형 조각 (각인)
    아이템이 가능한 보상으로 추가됩니다.
    획득양: 9 → 15 개.
    해당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을 확률이 증가합니다.
    glakias-doll-shard.png
    글라키에스 인형 조각 (각인)
    아이템이 가능한 보상으로 추가됩니다.
    획득양: 9 → 15 개.
    해당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을 확률이 증가합니다.
    growth-rune-fragment-sealed.png
    성장의 룬 조각 (각인)
    획득양이 증가합니다: 2 → 8 개.
    magic lamp charging potion.png
    마법 램프 가속 물약 (각인)
    획득양이 증가합니다: 2 → 4 개.
    berserker-scroll-sealed.png 버서커 주문서 (각인)획득양이 증가합니다: 2 → 4 개.
    sayhas-storm.png
    사이하의 폭풍 (각인)
    획득양이 증가합니다: 5 → 10 개.
    xp-growth-scroll-sealed.png
    경험치 향상 주문서 (각인)
    다른 더 중요한 아이템의 확률을 높이기 위해 해당 아이템은 가능한 보상에서 삭제됩니다.
    scroll-boost-attack.png
    공격력 강화 주문서 (각인)
    다른 더 중요한 아이템의 확률을 높이기 위해 해당 아이템은 가능한 보상에서 삭제됩니다.
    scroll-boost-defense.png
    방어력 강화 주문서 (각인)
    다른 더 중요한 아이템의 확률을 높이기 위해 해당 아이템은 가능한 보상에서 삭제됩니다.
    spirit-ore.png
    마정석 (각인)
    획득양이 증가합니다: 400 → 800 개.
    soulshot-ticket-sealed.png
    정령탄 교환권 (각인)
    획득양이 증가합니다: 25 → 50 개.
    sayha-blessing.png 정령탄 교환권 (각인)획득양이 증가합니다: 200 → 950 개.

엘코인 업데이트

  • 몬스터 사냥으로 얻을 수 있는 l-coin.png 엘코인 일일 한도가 550,000에서 580,000 엘코인으로 증가됩니다. 엘코인을 더 자주 획득할 것입니다.
  • chest-8000-l-coins.png 상자를 오픈 시 획득하는 l-coin.png 엘코인의 양이 330,000에서 348,000엘코인으로 증가됩니다.
  • daily-kit-supplies.png 일일 키트:보급품을 오픈 시 획득하는 l-coin.png 엘코인의 양이 330,000에서 348,000엘코인으로 증가됩니다.

클래스 밸런스

  • 다음 변경사항이 적용됩니다:
스킬클래스변경사항
프로텍션: 배리어
(수호의 호즈)
-스킬의 효과가 프로텍션: 대미지 리미트(수호의 각반)와 유사한 효과로 대체됩니다.
밸런스모든 마법사
(스피릿 제외)
최대 마법 스킬 크리티컬 확률 +100
실드 리플렉트 매직피닉스 나이트
헬 나이트
에바스 템플러
실리엔 템플러
- 이제 재사용 대기시간이 고정됩니다.
- 지속시간 감소: 10 초. → 5 초.
포티튜드피닉스 나이트
헬 나이트
에바스 템플러
실리엔 템플러
Lv, 4/5 에서:
- 활 무기 내성 +50%~+60% → +40%
- 슈터 무기 내성e +50%~+60% → +40%
Lv. 6 에서 (실리엔 템플러만):
- 활 무기 내성 +60% → +40%
- 슈터 무기 내성 +60% → +40%
나이트 아머 마스터리피닉스 나이트
헬 나이트
- 활 무기 내성 감소: +5%~+10% → +5%
- 슈터 무기 내성 감소: +5%~+10% → +5%
템플러 아머 마스터리에바스 템플러
실리엔 템플러
- 활 무기 내성 감소: +5%~+15% → +5%
- 슈터 무기 내성 감소: +5%~+15% → +5%
밸런스에바스 템플러PvP 대미지 -10%
PvE 대미지 -10%
아쿠아틱 스핀 러시에바스 템플러유효 거리 감소: 700 → 600.
하이드로 웨이브에바스 템플러유효 거리 감소: 900 → 700.
에바스 템페스트에바스 템플러유효 거리 감소: 900 → 700.
쉴터
쉴터: 마스터
에바스 템플러아쿠아 배리어 HP 감소: 5000 HP + 200% → 5000 HP + 100%
템플러 어썰트: 강화된에바스 템플러PvP에서 두 번째 공격은 이제 1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가집니다.
밸런스실리엔 템플러PvP 대미지 -10%
다크니스 러시실리엔 템플러- 유효 거리 감소: 700 → 600.
- 마비 효과: 6초 쿨타임이 추가됩니다.
아포칼립스실리엔 템플러마비 효과: 10초 쿨타임이 추가됩니다.
어시스트 오브 실렌실리엔 템플러Lv. 2 에서:
- 마비 효과가 제거됩니다.
실리엔 템페스트실리엔 템플러디버프 효과가 감소합니다:
- Lv. 1: 마비 내성 -30% → -10%
- Lv. 2: 마비 내성 -50% → -20%
- Lv. 3: 마비 내성 -70% → -30%
블레이드 어썰트듀얼리스트'고정 공격 횟수: 1' 디버프가 이제 대상에도 적용됩니다.
언브레이커블 블레이드듀얼리스트지속시간 증가: 3 → 5 초. (공식서버 기준)
밸런스타이탄PvE 대미지 +10%
블레스드 러시포츈 시커유효 거리 감소: 700 → 600.
밸런스데스 나이트 (모든 종족)PvP 대미지 +15%
진 데스나이트 변신데스 나이트 (모든 종족)- '물리 스킬 크리티컬 확률 +20%' 효과가 다시 추가됩니다. (공식서버 기준)
- 새로운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: 모든 스킬 크리티컬 피격 대미지 -300
버닝 그립
프리징 그립
라이트닝 그립
데스 나이트 (모든 종족)지속시간 증가: 3 → 5 초. (공식서버 기준)
본 프리즌데스 나이트 (모든 종족)지속시간 증가: 3 → 5 초. (엘프: 4 → 8 초.)(공식서버 기준)
트리플 샷사지타리우스
문라이트 센티넬
고스트 센티넬
- 재사용 대기시간 증가: 1.5 → 8 초. (공식서버 기준)
- 더 이상 스킬 습득 시 더블 샷이 제거되지 않습니다.
더블 샷사지타리우스
문라이트 센티넬
고스트 센티넬
Lv. 50 이상:
- 스킬 크리티컬 확률 증가: 10% → 15% (2회 공격 모)
밸런스사지타리우스PvE 대미지 +10%
밸런스문라이트 센티넬
고스트 센티넬
PvP 대미지 +5%
PvE 대미지 +10%
밸런스스피릿PvE 대미지 +10%
오디너리 메디테이션스피릿인챈트 레벨에 따라 최대 HP 보너스 효과가 증가됩니다:
+1: 최대 HP +500 → +3000
+2: 최대 HP +700 → +6000
+3: 최대 HP +1000 → +10000

신비한 금고 상자

  • 신비한 금고 상자 오픈 시 요구되는 아데나 수수료가 변경됩니다:
    • Lv. 92+: 300.000 → 330.000
      adena.png
      아데나.

모험가의 쿠폰

  • 특수 제작을 통해 모험가의 쿠폰 교환 시 요구되는 아데나 수수료가 변경됩니다:
    • 1.150.000 → 1.250.000
      adena.png
      아데나 (모험가 쿠폰당).

기타 변경사항

  • 라이트 실드 스킬의 반격이 충전마다 제대로 발동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.
  • 라이트 실드 스킬의 반격 시 대상이 다른 세이크리드 템플러 경우 두 캐릭터 모두 큰 피해를 입는 현상이 수정됩니다.
  • 세피로트: 마스터 스킬로 소환된 세계수가 멀리 있는 것이 아니라 시전자 위에 나타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.
  • 올림피아드 주기가 제대로 종료되지 않아 영웅 상태 획득 및/또는 클래스 변경이 불가능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.
  • 크리티컬 매직(스피릿) 스킬이 캐릭터의 최대 마법 스킬 크리티컬 확률(+100)을 증가시키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.
  • 세피로스 : 마스터(스피릿) 스킬로 소환된 세계수를 광역 스킬로 공격할 수 있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.
  • 스트렝스 오브 나이트(에바스 템플러/실리엔 템플러) 스킬이 캐릭터의 장악력에 따라 추가 효과를 부여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.
  • 데스티니(세이크리드 템플러) 스킬이 캐릭터의 장악력에 따라 추가 효과를 부여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.
  • 세피로스 : 마스터(스피릿) 스킬로 발동된 라이트 어쏘리티(시전) 스킬이 1회만 힐링한 후 2초마다 많은 양의 HP를 회복하는 것이 아닌, 2초마다 HP를 100% 회복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.
  • 라이트 어쏘리티(세피로스 또는 세피로스: 마스터 스킬에 의한 발동)(스피릿) 효과에 따른 마법 스킬 사용 시 추가 공격(강력한 빛)이 정상적으로 발생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.
  • 오팔의 액티브 스킬의 시각 효과가 표시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.
 
Last edited by a moderator:
Return to: Continental
To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