데스나이트 2 업데이트
데스나이트
새로운 스킬 변경된 스킬
스킬 설명 ★★★★
진 데스나이트:마스터<진 데스나이트 변신>스킬 업그레이드.
마법서 : 진 데스나이트 변신 : 마스터가 필요.
저주로부터 자아를 잃지 않도록 끊임없이 수련한 이들은 궁극의 힘을 발휘할 수 잇는 데스나이트로 재탄생한다.
<변신 효과>
공격력 +1000
공격력 +40%
모든 스킬 위력 +10%
물리 스킬 크리티컬 확률 +20%
물리 크리티컬 대미지 +40%
물리 스킬 크리티컬 대미지 +40%
폴링 적중 +40%
봉인 적중 +30%
공격속도 +50%
방어력 +500
이동속도 +20
모든 무기 내성 +10%
폴링&봉인 내성 +20%
받는 힐량 감소 패널티 완화
성스러운 공격에 대한 방어 능력 상승
공격 시 50% 확률로 죽음의 속삭임 발동.
발동 시 헬 파이어 재사용 대기 시간 즉시 초기화.
죽음의 속삭임
10초 동안.
물리 크리티컬 확률 +10%
물리 스킬 크리티컬 확률 +10%
홀드/감속 내성 +50%
단검 내성 +10%
모든 스킬 DP 소모 없음.
(재발동 대기 시간: 50 초)
클래스 밸런스 변경
다음 보너스가 수정 되었습니다:
공격력+40%→ +25%
물리 스킬 크리티컬 확률+20%→ +15%
물리 크리티컬 대미지+40%→ +25%
물리 스킬 크리티컬 대미지+40%→ +25%
폴링 적중+40%→ +30%
공격속도+50%→ +30%★★★
버닝 그립
프리징 그립
라이트닝 그립<봉인 스킬>
적을 5초 동안 꽉 움켜쥐어 속박한다.
PvP: 최대 5명 그립
PvE: 최대 5명 그립.
이동/공격/귀환/타겟 잡기/스킬 사용/HP 회복/MP 회복/CP 회복 금지.
데스나이트 클래스만 그립에 잡힌 적을 공격할 수 있지만 확률적으로 그립이 해제된다.★★
이블 스티그마<이블 스티그마> 스킬 업그레이드.
공격력에 추가된 3200/4500의 위력으로 적들을 공격.
방패 방어 무시.
방어 무시 15%.
크리티컬.
PvP: 최대 5명 공격.
PvE: 최대 10명 공격.
공격을 당한 적들은 죽음의 표식이 새겨진다.
표식끼리는 서로 중첩되지 않는다.
디버프/메즈 내성 -10%
죽음의 표식이 새겨진 대상은 헬 파이어 피격 시 공격력에 추가된 8000의 위력 만큼 추가 타격 발동.
방어 무시 15%.
크리티컬.
죽음의 표식이 새겨진 적을 쓰러트릴 경우:
소울 드레인 최대 5단계까지 획득 Lv. 5
Lv. 1: 공격력/ 방어력/ 마법저항 +100
Lv. 2: 공격력/ 방어력/ 마법저항 +200
Lv. 3: 공격력/ 방어력/ 마법저항 +300
Lv. 4: 공격력/ 방어력/ 마법저항 +400
Lv. 5: 공격력/ 방어력/ 마법저항 +500
클래스 밸런스 변경
죽음의 표식이 새겨진 대상이 헬 파이어 피격 시 발동되는 추가 공격 크리티컬 불가.★★
퓨리 차지<피스트 오브 퓨리>스킬 업그레이드.
<돌진 스킬>
적을 향해 돌진하여 강력한 불꽃을 담은 주먹으로 공격한다.
위력 5658-6118 (스킬 레벨에 따라).
공격 시 일정 확률로 DP 3 회복.
방패 방어 무시.
방어 무시 15 %.
크리티컬.
적의 방어력과 마법저항을 감소시키는 블로우 피스트 발동.
블로우 피스트
방어력/마법저항 -30%
폴링 내성 -30%
검/양손검 내성 -10%
(지속: 3 sec. / 재발동 대기 시간: 15 초.)
클래스 밸런스 변경
- 유효 거리:700→ 600
- 재사용 시간:3 sec.→ 5 sec.
대상이 몬스터일 경우 스킬 쿨타임 3초로 감소.★
버닝 트레이스
프리징 트레이스
라이트닝 트레이스
(스킬 인챈트 가능)물리 스킬 크리티컬 확률 +1%
PvE 대미지 보너스 +5%
<스킬 업그레이드>
데볼리션 → 버닝 데몰리션
데볼리션 → 프리징 데몰리션
데볼리션 → 라이트닝 데몰리션
스킬 친앤트 레벨에 따른 추가 효과:
+1: 물리 스킬 크리티컬 확률 +2%, PvE 대미지 보너스 +6%.
업그레이드 된 데몰리션 스킬의 재사용 시간이 감소합니다 (8초. → 4 초.).
+2: 물리 스킬 크리티컬 확률 +3%, PvE 대미지 보너스 +8%.
데몰리션 스킬 업그레이드 시 공격 대상 수 증가(공격 시 PvP/PvE 최대 4명).
+3: 물리 스킬 크리티컬 확률 +5%, PvE 대미지 보너스 +10%.
업그레이드된 데몰리션 스킬 : 2회 공격.데스 어택 마스터리 <데스 소드 마스터리> 스킬 업그레이드.
한손 검을 강격하게 다룰 수 있게된다.
한손 검 장비 효과:
공격력 +500 - +1500 (스킬 레벨에 따라).인히어런트 스트렝스 내재된 힘에서 강력한 공격력을 얻게된다.
STR 수치에 따라 아래의 효과 적용.
<STR 90-109>
공격력 +2500
<STR 110-114>
공격력 +3500
<STR 115-119>
공격력 +5000
<STR 120-124>
공격력 +6500
<STR 125-129>
공격력 +8000
<STR 130+>
공격력 +10000
스킬 설명 ★★★★
진 데스나이트 변신진 데스나이트 변신 스킬을 배우기 위한 아데나 조건이 제거되었습니다. 이미 해당 스킬을 배운 캐릭터는 보상으로
50,000,000 아데나를 받습니다.
클래스 밸런스 변경
이전 클래스 밸런스 패치에서 변경된 보너스는 유지됩니다:
공격력+40%→ +25%
물리 크리티컬 대미지+40%→ +25%
물리 스킬 크리티컬 대미지+40%→ +25%
공격속도+50%→ +30%★★★
컨슘DP 500 회복.
– DP 가 가득차면 사용 불가.
– DP 500 이하일 때 사용 가능.
해당 스킬은 더이상 인챈트할 수 없습니다.★★★
헬 파이어스킬 인챈트 변경:
+1: 위력 증가, DP 소모량 감소 , 마정석 소모 증가.
+2: 공격 범위 증가 , DP 소모량 감소, 마정석 소모 증가.
+3: 재사용 대기 시간 고정 삭제, 공격 횟수 증가, 마정석 소모 증가.
Class Balance changes
- 첫 공격(또는 +3 인챈트 시 첫 2회 공격)대상의 방어력 무시 효과가 감소됩니다: 15% → 10%.
- 첫 공격(또는 +3 인챈트 시 첫 2회 공격)은 크리티컬이 될 수 있습니다.
- 두 번째 공격(또는 +3인챈트 시 세 번째 공격)은 크리티컬이 될 수 없습니다.
- 타겟 제한:
PvP: 최대 20명.
PvE: 최대 30명.★★★
버닝 필드
프리징 에어리어
라이트닝 스톰– 스킬 위력이 상당히 증가했습니다.
– 삭제된 효과: 이그나이트, 프리징, 거스트.
– 새로운 발동 효과:
* 버닝 필드: 버닝 스웜프
* 프리징 에어리어: 프리징 스웜프
* 라이트닝 스톰: 라이트닝 스웜프
(돌진 스킬 사용 불가.)
클래스 밸런스 변경
- 첫 3회 공격이 대상의 방어력 무시가 감소되었습니다: 15% → 10%.
- 첫 3번의 공격은 크리티컬일 수 있습니다(스킬 크리티컬 비율은 모든 스킬 레벨에서 동일함).
- 네 번째 공격은 크리티컬이 될 수 없습니다.
- 타겟 제한:
PvP: 최대 20명.
PvE: 최대 30명.★★
엑셀러레이션– 버프 스킬이 아닌 패시브 스킬로 변경.
공격 시 확률로<엑셀레이티트 스피드>발동
<엑셀레이티드 스피드>
Lv. 1: 8초 동안, 공격속도 +20%.
Lv. 2: 10초동안, 공격속도 +30%.
방어력 +1000
마법저항 +2000
(재발동 대기 시간: 200 초)★★
데스 인듀어런스스킬 인챈트 변경:
+1:최대 HP +700 → +1000
물리 스킬 크리티컬 확률 +3% → +5%
디버프 내성 +8% → +15%
+2: 최대 HP +900 → +1500
물리 스킬 크리티컬 확률 +6% → +10%
디버프 내성 +14% → +25%
+3: 최대 HP +1100 → +2000
물리 스킬 크리티컬 확률 +9% → +15%
디버프 내성 +20% → +40%★
데스 가드피격 대미지 -10%
방어력/마법저항 +100 - +500 (스킬 레벨에 따라).
피격 시 30% 확률로 30초 죽음의 방패 소환.
<죽음의 방패>
최대 HP +500 - +3000 (스킬 레벨에 따라).
일시적으로 회복 500 - 3000 HP (스킬 레벨에 따라).★
본 프리즌– 스킬 효과 종료 시 발동되는 효과 추가:
지속 시간 끝난 후:
PvP: 최대 HP/ MP -10%
PvE: 공격력에 추가된 8500의 위력으로 대미지.
방패 방어 무시.
방어 무시 25%.
크리티컬.데스 스티그마 피해를 입히고 적에게 표식을 새깁니다.
PvP: 최대 5명 공격.
PvE: 최대 5명 공격.
(표식끼리는 서로 중첩되지 않는다.)
어둠의 표식이 새겨진 대상: 디버프/메즈 내성 -5%.
스킬은 Lv3 까지 배울 수 있습니다 (Lv4와 5가 삭제되었습니다).콜 오브 플레임
콜 오브 프리징
콜 오브 라이트닝– 스킬 최대 레벨이 Lv2 상향되었습니다:
공격력 +500
스킬 사용 시 디버프 적용.
콜 오브 플레임: 데스 플레임 효과
PvP: 방어력/마법저항 -500, 지속적인 피해
PvE: 방어력/마법저항 -30%, 지속적인 피해
콜 오브 프리징: 데스 프리징
PvP: 공격속도/마법속도/이동속도 -10
PvE: 공격속도/마법속도/이동속도 -30%
콜 오브 라이트닝: 데스 라이트닝
PvP: 공격력/마법력 -500
PvE: 공격력/마법력 -20%본 투 비 데스 – 이제 재사용 시간 감소 효과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.
– 재사용 시간은 이제 400초 입니다.
– <리버스 프롬 데스>발동 시 CP/HP 완전회복.데스 드로우 – 스킬 최대 레벨이 Lv13으로 상향되었습니다.
– 트리거 속도 증가.
– 대미지 효과가 추가되고 데스 터치효과가 적용됩니다: 3초 동안,. 모든 크리티컬 피격 확률 +10%.
클래스 밸런스 변경
- 유효 거리:700→ 600
- 재사용 시간:3 sec.→ 6 sec.
대상이 몬스터일 경우 스킬 쿨타임 3초로 감소.
- 디버프 효과(데스 터치)가 제거되었습니다.피스트 오브 퓨리 – 스킬 최대 레벨이 Lv11까지 하향 조정됩니다.
– 공격 대상에게<블로우 피스트>효과 적용:
방어력/마법저항 -23%
(지속: 3 초 / 재발동 대기 시간: 15 초)
– 소모 MP가 감소되었습니다.데스 포인트 – 추가 효과(스킬 레벨에 따라 다름):
* 공격력 +5% / +5% / +5%
* HP/ MP 회복량 +3 / +6 / +10
* 이동속도 +3 / +6 / +10
– Lv3 효과 추가: 방어력 +500.
– 디스트럭티브 마인드 트리거 버프가 제거되었습니다.디그니션 바디 – Lv4 및 5 효과 추가: 공격력 +1500 및 +3000 따라서.
– Lv3, 4, 5에서 공격력 +40%로 제한됨(이전에는 +50% / +80% / +100%).퍼니쉬먼트 – Lv17 이상부터 스킬 위력 25% 증가. 데몰리션 – 재사용 대기 시간 변경: 10 초 → 8 초 디스트로이 인스팅트 – 효과 추가: PvE 대미지 보너스 +5% 빌리프 – 효과 변경: 공포 내성 +20% → +10%
– 효과 추가: 물리 스킬 크리티컬 확률 +4%엘븐 스피릿 – 변경된 효과: 감염 내성 +10% / +15% / +20% → +5% / +7% / +10%
– 효과 추가: 물리 스킬 회피 +1% / +3% / +5%다크엘븐 스피릿 – 변경된 효과: 물리 크리티컬 대미지 → 물리 크리티컬 대미지 + 물리 스킬 크리티컬 대미지.
(값은 레벨에 따라 다릅니다.)퍼니쉬먼트 데스 포스 스킬 사용 시 발동되는 스킬의 크리티컬 확률 증가. 데스 블라인드
데스 오라
호러
햄스트링
인탱글
파워 브레이크
헥스언급된 스킬은 데스나이트 클래스에서 제거되었습니다.
마법서: 진 데스나이트 변신: 마스터
- 특수 제작 → 마법서 섹션을 통해 해당 마법서을 얻을 수 있습니다.
특수 제작 - 제작 결과 | 재료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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마법서 : 진 데스나이트 변신 : 마스터 | 마법서 : 진 데스나이트 변신 에테르 - 3.500 개 |
마법서 : 진 데스나이트 변신 : 마스터 (각인) | 마법서 : 진 데스나이트 변신 (각인) 에테르 - 3.500 개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