Update 데스나이트 2 업데이트

데스나이트 2 업데이트

데스나이트

새로운 스킬 변경된 스킬


  • 스킬설명
    ★★★★
    진 데스나이트:마스터
    <진 데스나이트 변신>스킬 업그레이드.
    마법서 : 진 데스나이트 변신 : 마스터가 필요.

    저주로부터 자아를 잃지 않도록 끊임없이 수련한 이들은 궁극의 힘을 발휘할 수 잇는 데스나이트로 재탄생한다.

    <변신 효과>
    공격력 +1000
    공격력 +40%
    모든 스킬 위력 +10%
    물리 스킬 크리티컬 확률 +20%
    물리 크리티컬 대미지 +40%
    물리 스킬 크리티컬 대미지 +40%
    폴링 적중 +40%
    봉인 적중 +30%
    공격속도 +50%
    방어력 +500
    이동속도 +20
    모든 무기 내성 +10%
    폴링&봉인 내성 +20%
    받는 힐량 감소 패널티 완화
    성스러운 공격에 대한 방어 능력 상승

    공격 시 50% 확률로 죽음의 속삭임 발동.
    발동 시 헬 파이어 재사용 대기 시간 즉시 초기화.

    죽음의 속삭임
    10초 동안.
    물리 크리티컬 확률 +10%
    물리 스킬 크리티컬 확률 +10%
    홀드/감속 내성 +50%
    단검 내성 +10%
    모든 스킬 DP 소모 없음.
    (재발동 대기 시간: 50 초)

    클래스 밸런스 변경
    다음 보너스가 수정 되었습니다:
    공격력 +40% → +25%
    물리 스킬 크리티컬 확률 +20% → +15%
    물리 크리티컬 대미지 +40% → +25%
    물리 스킬 크리티컬 대미지 +40% → +25%
    폴링 적중 +40% → +30%
    공격속도 +50% → +30%
    ★★★
    버닝 그립
    프리징 그립
    라이트닝 그립
    <봉인 스킬>

    적을 5초 동안 꽉 움켜쥐어 속박한다.
    PvP: 최대 5명 그립
    PvE: 최대 5명 그립.

    이동/공격/귀환/타겟 잡기/스킬 사용/HP 회복/MP 회복/CP 회복 금지.
    데스나이트 클래스만 그립에 잡힌 적을 공격할 수 있지만 확률적으로 그립이 해제된다.
    ★★
    이블 스티그마
    <이블 스티그마> 스킬 업그레이드.

    공격력에 추가된 3200/4500의 위력으로 적들을 공격.
    방패 방어 무시.
    방어 무시 15%.
    크리티컬.

    PvP: 최대 5명 공격.
    PvE: 최대 10명 공격.

    공격을 당한 적들은 죽음의 표식이 새겨진다.
    표식끼리는 서로 중첩되지 않는다.
    디버프/메즈 내성 -10%

    죽음의 표식이 새겨진 대상은 헬 파이어 피격 시 공격력에 추가된 8000의 위력 만큼 추가 타격 발동.
    방어 무시 15%.
    크리티컬.

    죽음의 표식이 새겨진 적을 쓰러트릴 경우:
    소울 드레인 최대 5단계까지 획득 Lv. 5

    Lv. 1: 공격력/ 방어력/ 마법저항 +100
    Lv. 2: 공격력/ 방어력/ 마법저항 +200
    Lv. 3: 공격력/ 방어력/ 마법저항 +300
    Lv. 4: 공격력/ 방어력/ 마법저항 +400
    Lv. 5: 공격력/ 방어력/ 마법저항 +500

    클래스 밸런스 변경
    죽음의 표식이 새겨진 대상이 헬 파이어 피격 시 발동되는 추가 공격 크리티컬 불가.
    ★★
    퓨리 차지
    <피스트 오브 퓨리>스킬 업그레이드.

    <돌진 스킬>
    적을 향해 돌진하여 강력한 불꽃을 담은 주먹으로 공격한다.

    위력 5658-6118 (스킬 레벨에 따라).
    공격 시 일정 확률로 DP 3 회복.
    방패 방어 무시.
    방어 무시 15 %.
    크리티컬.

    적의 방어력과 마법저항을 감소시키는 블로우 피스트 발동.

    블로우 피스트
    방어력/마법저항 -30%
    폴링 내성 -30%
    검/양손검 내성 -10%
    (지속: 3 sec. / 재발동 대기 시간: 15 초.)

    클래스 밸런스 변경
    - 유효 거리: 700 → 600
    - 재사용 시간: 3 sec. → 5 sec.
    대상이 몬스터일 경우 스킬 쿨타임 3초로 감소.

    버닝 트레이스
    프리징 트레이스
    라이트닝 트레이스

    (스킬 인챈트 가능)
    물리 스킬 크리티컬 확률 +1%
    PvE 대미지 보너스 +5%

    <스킬 업그레이드>
    데볼리션 → 버닝 데몰리션
    데볼리션 → 프리징 데몰리션
    데볼리션 → 라이트닝 데몰리션

    스킬 친앤트 레벨에 따른 추가 효과:
    +1: 물리 스킬 크리티컬 확률 +2%, PvE 대미지 보너스 +6%.
    업그레이드 된 데몰리션 스킬의 재사용 시간이 감소합니다 (8초. → 4 초.).
    +2: 물리 스킬 크리티컬 확률 +3%, PvE 대미지 보너스 +8%.
    데몰리션 스킬 업그레이드 시 공격 대상 수 증가(공격 시 PvP/PvE 최대 4명).
    +3: 물리 스킬 크리티컬 확률 +5%, PvE 대미지 보너스 +10%.
    업그레이드된 데몰리션 스킬 : 2회 공격.
    데스 어택 마스터리<데스 소드 마스터리> 스킬 업그레이드.

    한손 검을 강격하게 다룰 수 있게된다.

    한손 검 장비 효과:
    공격력 +500 - +1500 (스킬 레벨에 따라).
    인히어런트 스트렝스내재된 힘에서 강력한 공격력을 얻게된다.

    STR 수치에 따라 아래의 효과 적용.

    <STR 90-109>
    공격력 +2500

    <STR 110-114>
    공격력 +3500

    <STR 115-119>
    공격력 +5000

    <STR 120-124>
    공격력 +6500

    <STR 125-129>
    공격력 +8000

    <STR 130+>
    공격력 +10000

  • 스킬설명
    ★★★★
    진 데스나이트 변신
    진 데스나이트 변신 스킬을 배우기 위한 아데나 조건이 제거되었습니다. 이미 해당 스킬을 배운 캐릭터는 보상으로
    50,000,000 아데나를 받습니다.

    클래스 밸런스 변경
    이전 클래스 밸런스 패치에서 변경된 보너스는 유지됩니다:
    공격력 +40% → +25%
    물리 크리티컬 대미지 +40% → +25%
    물리 스킬 크리티컬 대미지 +40% → +25%
    공격속도 +50% → +30%
    ★★★
    컨슘
    DP 500 회복.

    – DP 가 가득차면 사용 불가.

    – DP 500 이하일 때 사용 가능.

    해당 스킬은 더이상 인챈트할 수 없습니다.
    ★★★
    헬 파이어
    스킬 인챈트 변경:
    +1: 위력 증가, DP 소모량 감소 , 마정석 소모 증가.
    +2: 공격 범위 증가 , DP 소모량 감소, 마정석 소모 증가.
    +3: 재사용 대기 시간 고정 삭제, 공격 횟수 증가, 마정석 소모 증가.

    Class Balance changes
    - 첫 공격(또는 +3 인챈트 시 첫 2회 공격)대상의 방어력 무시 효과가 감소됩니다: 15% → 10%.
    - 첫 공격(또는 +3 인챈트 시 첫 2회 공격)은 크리티컬이 될 수 있습니다.
    - 두 번째 공격(또는 +3인챈트 시 세 번째 공격)은 크리티컬이 될 수 없습니다.
    - 타겟 제한:
    PvP: 최대 20명.
    PvE: 최대 30명.
    ★★★
    버닝 필드
    프리징 에어리어
    라이트닝 스톰
    – 스킬 위력이 상당히 증가했습니다.

    – 삭제된 효과: 이그나이트, 프리징, 거스트.

    – 새로운 발동 효과:
    * 버닝 필드: 버닝 스웜프
    * 프리징 에어리어: 프리징 스웜프
    * 라이트닝 스톰: 라이트닝 스웜프
    (돌진 스킬 사용 불가.)

    클래스 밸런스 변경
    - 첫 3회 공격이 대상의 방어력 무시가 감소되었습니다: 15% → 10%.
    - 첫 3번의 공격은 크리티컬일 수 있습니다(스킬 크리티컬 비율은 모든 스킬 레벨에서 동일함).
    - 네 번째 공격은 크리티컬이 될 수 없습니다.
    - 타겟 제한:
    PvP: 최대 20명.
    PvE: 최대 30명.
    ★★
    엑셀러레이션
    – 버프 스킬이 아닌 패시브 스킬로 변경.

    공격 시 확률로<엑셀레이티트 스피드>발동

    <엑셀레이티드 스피드>

    Lv. 1: 8초 동안, 공격속도 +20%.

    Lv. 2: 10초동안, 공격속도 +30%.
    방어력 +1000
    마법저항 +2000

    (재발동 대기 시간: 200 초)
    ★★
    데스 인듀어런스
    스킬 인챈트 변경:

    +1:최대 HP +700 → +1000
    물리 스킬 크리티컬 확률 +3% → +5%
    디버프 내성 +8% → +15%

    +2: 최대 HP +900 → +1500
    물리 스킬 크리티컬 확률 +6% → +10%
    디버프 내성 +14% → +25%

    +3: 최대 HP +1100 → +2000
    물리 스킬 크리티컬 확률 +9% → +15%
    디버프 내성 +20% → +40%

    데스 가드
    피격 대미지 -10%
    방어력/마법저항 +100 - +500 (스킬 레벨에 따라).

    피격 시 30% 확률로 30초 죽음의 방패 소환.
    <죽음의 방패>
    최대 HP +500 - +3000 (스킬 레벨에 따라).
    일시적으로 회복 500 - 3000 HP (스킬 레벨에 따라).

    본 프리즌
    – 스킬 효과 종료 시 발동되는 효과 추가:

    지속 시간 끝난 후:
    PvP: 최대 HP/ MP -10%
    PvE: 공격력에 추가된 8500의 위력으로 대미지.
    방패 방어 무시.
    방어 무시 25%.
    크리티컬.
    데스 스티그마피해를 입히고 적에게 표식을 새깁니다.

    PvP: 최대 5명 공격.
    PvE: 최대 5명 공격.

    (표식끼리는 서로 중첩되지 않는다.)
    어둠의 표식이 새겨진 대상: 디버프/메즈 내성 -5%.

    스킬은 Lv3 까지 배울 수 있습니다 (Lv4와 5가 삭제되었습니다).
    콜 오브 플레임
    콜 오브 프리징
    콜 오브 라이트닝
    – 스킬 최대 레벨이 Lv2 상향되었습니다:

    공격력 +500

    스킬 사용 시 디버프 적용.

    콜 오브 플레임: 데스 플레임 효과
    PvP: 방어력/마법저항 -500, 지속적인 피해
    PvE: 방어력/마법저항 -30%, 지속적인 피해

    콜 오브 프리징: 데스 프리징
    PvP: 공격속도/마법속도/이동속도 -10
    PvE: 공격속도/마법속도/이동속도 -30%

    콜 오브 라이트닝: 데스 라이트닝
    PvP: 공격력/마법력 -500
    PvE: 공격력/마법력 -20%
    본 투 비 데스– 이제 재사용 시간 감소 효과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.

    – 재사용 시간은 이제 400초 입니다.

    – <리버스 프롬 데스>발동 시 CP/HP 완전회복.
    데스 드로우– 스킬 최대 레벨이 Lv13으로 상향되었습니다.

    – 트리거 속도 증가.

    – 대미지 효과가 추가되고 데스 터치효과가 적용됩니다: 3초 동안,. 모든 크리티컬 피격 확률 +10%.

    클래스 밸런스 변경
    - 유효 거리: 700→ 600
    - 재사용 시간: 3 sec. → 6 sec.
    대상이 몬스터일 경우 스킬 쿨타임 3초로 감소.
    - 디버프 효과(데스 터치)가 제거되었습니다.
    피스트 오브 퓨리– 스킬 최대 레벨이 Lv11까지 하향 조정됩니다.

    – 공격 대상에게<블로우 피스트>효과 적용:
    방어력/마법저항 -23%
    (지속: 3 초 / 재발동 대기 시간: 15 초)

    – 소모 MP가 감소되었습니다.
    데스 포인트– 추가 효과(스킬 레벨에 따라 다름):
    * 공격력 +5% / +5% / +5%
    * HP/ MP 회복량 +3 / +6 / +10
    * 이동속도 +3 / +6 / +10

    – Lv3 효과 추가: 방어력 +500.

    – 디스트럭티브 마인드 트리거 버프가 제거되었습니다.
    디그니션 바디– Lv4 및 5 효과 추가: 공격력 +1500 및 +3000 따라서.

    – Lv3, 4, 5에서 공격력 +40%로 제한됨(이전에는 +50% / +80% / +100%).
    퍼니쉬먼트– Lv17 이상부터 스킬 위력 25% 증가.
    데몰리션– 재사용 대기 시간 변경: 10 초 → 8 초
    디스트로이 인스팅트– 효과 추가: PvE 대미지 보너스 +5%
    빌리프– 효과 변경: 공포 내성 +20% → +10%

    – 효과 추가: 물리 스킬 크리티컬 확률 +4%
    엘븐 스피릿– 변경된 효과: 감염 내성 +10% / +15% / +20% → +5% / +7% / +10%

    – 효과 추가: 물리 스킬 회피 +1% / +3% / +5%
    다크엘븐 스피릿– 변경된 효과: 물리 크리티컬 대미지 → 물리 크리티컬 대미지 + 물리 스킬 크리티컬 대미지.
    (값은 레벨에 따라 다릅니다.)
    퍼니쉬먼트데스 포스 스킬 사용 시 발동되는 스킬의 크리티컬 확률 증가.
    데스 블라인드
    데스 오라
    호러
    햄스트링
    인탱글
    파워 브레이크
    헥스
    언급된 스킬은 데스나이트 클래스에서 제거되었습니다.

마법서: 진 데스나이트 변신: 마스터
  • 특수 제작 → 마법서 섹션을 통해 해당 마법서을 얻을 수 있습니다.
특수 제작 - 제작 결과재료
마법서 : 진 데스나이트 변신 : 마스터마법서 : 진 데스나이트 변신
에테르 - 3.500 개
마법서 : 진 데스나이트 변신 : 마스터 (각인)마법서 : 진 데스나이트 변신 (각인)
에테르 - 3.500 개
 
Return to: EU Pride
To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