게임 세계에서 몬스터와 더 쉽게 전투할 수 있도록 PVE 전투에서 자동 MP 재생 기능이 제공되었습니다.
역학:
* 시스템의 변경 및 수정이 있을 수 있습니다.
역학:
- 10초마다 몬스터를 처치하는 모든 캐릭터는 몬스터와의 레벨 차이가 15레벨 이하인 경우 추가로 350MP를 받습니다.
- MP재생은 캐릭터와 서비터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.
- 그룹으로 몬스터를 사냥하면 그룹의 어느맴버가 몬스터를 처치하든 관계없이 모든 참여자에게 MP가 보충됩니다.
예:그룹은 3명으로 구성되어 있고 1명만 몬스터를 사냥합니다. 그룹의 모든 구성원에게 MP가 보충됩니다.
몬스터 이름 색상 | 캐릭터와 몬스터의 레벨 차이 | 캐릭터 레벨 (예) | 몬스터/보스 레벨 (예) | MP회복 패널티 (몬스터) |
---|---|---|---|---|
빨간색 | +15 이상 | 80 | 95 이상 | - |
분홍색 | +14 ~ +10 | 80 | 94 ~ 90 | 350 |
노란색 | +9 ~ +5 | 80 | 89 ~ 85 | 350 |
흰색 | +4 ~ -14 | 80 | 84 ~ 66 | 350 |
파란색 | -15 이하 | 80 | 65 이하 | - |
* 시스템의 변경 및 수정이 있을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