천장 시스템
보장된 인챈트
- 보장된 인챈트 게이지는 아이템 인챈트에 실패하면 채워지고 인챈트 성공 시 재설정됩니다.
- 게이지가 채워지면 해당 아이템의 다음 인챈트 시도가 보장됩니다.
- 게이지를 채우는 데 필요한 실패한 시도 횟수는 아이템과 인챈트 레벨에 따라 다릅니다.
- 대량 인챈트 모드를 통해 아이템 인챈트 시에도 보장 인챈트가 적용됩니다.
- 게이지는 아이템의 교환 가능 버전과 각인된 버전 간에 독립적입니다(예: 코어의 반지 / 코어의 반지(각인)).
- 중요: 천장 시스템의 구현으로 인해 이제 플레이어 친화적인 새로운 시스템과의 비호환으로 인해 챌린지 포인트 시스템이 비활성화되었습니다.
보장된 합성
- 아이템 합성에 실패하면 보장된 합성 게이지가 채워지고, 합성에 성공하면 재설정됩니다.
- 게이지가 채워지면 해당 아이템의 다음 합성 시도가 보장됩니다.
- 게이지를 채우는 데 필요한 실패한 시도 횟수는 성공적인 합성 시 얻은 아이템에 따라 다릅니다.
- 자동 합성 모드를 사용하여 아이템을 합성하는 동안에도 보장된 합성이 적용됩니다.
보장된 제작
- 희귀 아이템 제작에 실패하면 보장된 제작 게이지가 채워지고 제작 성공 시 재설정됩니다.
- 게이지가 채워지면 다음 희귀 아이템 제작 시도가 보장됩니다.
- 게이지를 채우는 데 필요한 실패한 시도 횟수는 해당 희귀 아이템을 생성할 확률에 따라 달라집니다.
- 보장된 제작은 특정 아이템 제작에 사용 가능하며, 일반적으로 제작 가능한 아이템이 2개 있고 그 중 하나가 희귀 아이템일 경우에 가능합니다.
보장된 축복
- 아이템 축복에 실패하면 축복 천장 게이지가 채워지고, 축복 성공 시 초기화됩니다.
- 게이지가 채워지면 해당 아이템의 다음 축복 시도가 보장됩니다.
- 게이지를 채우기 위해 필요한 시도 실패 횟수는 축복 대상 아이템에 따라 다릅니다.
- 자동 축복 모드 사용 중에도 축복 천장이 적용됩니다.
보장된 문신 강화
- 문신 강화에 실패하면 문신 강화 천장 게이지가 채워지고 강화 성공 시 초기화됩니다.
- 게이지가 채워지면 해당 문신의 다음 강화 시도가 보장됩니다.
- 게이지를 채우는 데 필요한 실패한 시도 횟수는 문신과 단계에 따라 다릅니다.
보장된 스킬 인챈트
- 스킬 인챈트 천장 게이지는 스킬 인챈트에 실패하면 채워지고 인챈트 성공 시 초기화됩니다.
- 게이지가 가득 차면 해당 스킬의 다음 인챈트 시도가 보장됩니다.
- 게이지를 채우는 데 필요한 실패한 시도 횟수는 스킬 및 인챈트 레벨에 따라 다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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